KB증권 발행어음 조건 및 설정 방법 알아본 내용

KB증권에서 제공하는 CMA 통장은 안전한 투자와 편리한 이체 수수료 0원 혜택이 있는 상품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KB증권 발행어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KB증권 발행어음이란?



KB증권에서 홍보하는 상품은 발행어음형 CMA 자동투자 상품이다. CMA 계좌는 KB증권이 발행한 어음을 매수하고 매도하여 이자를 지급하는 상품이다. 매일 자동으로 매수와 매도가 이루어지며, 이자는 원금에 포함되어 재투자된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안전하면서도 수익성 있는 투자가 가능하다.

 

투자의 안전성과 편리한 이체 수수료 0원 혜택



KB증권의 발행어음형 CMA 통장은 저위험 상품으로 평가되며, A 등급 이상의 우량채에만 투자된다. 이를 통해 안전한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이체 수수료를 면제받기 위한 조건이 있으며, 조건 중 한 가지만 충족하면 은행 CD/ATM기 출금/이체수수료와 온라인 이체 수수료가 무료된다. 이렇게 편리한 이체 수수료 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상품이다.

 

조건 및 설정 방법



이체 수수료를 면제받기 위한 조건은 총 4가지이다. 전월 급여입금이 10만 원 이상되어야 하며, 적요에 ‘급여’로 표기해야 한다. 또한, 전월에 10만 원 이상의 저축금을 자동이체 받는 계좌로 설정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계좌를 CMA 계좌로 변경하거나, 체크카드로 이동통신 요금 자동 납부 결제를 한 건 이상해야 한다. 이러한 조건을 설정하여 주면 이체 수수료를 완전히 면제받을 수 있다. 설정은 동작하는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KB증권의 CMA 통장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참고하기 좋은 정보이다.

 

조건 및 설정 방법 요약

조건 1: 전월 급여입금이 10만 원 이상되어야 함. 적요에 ‘급여’로 표기 조건 2: 전월에 10만 원 이상의 저축금을 자동이체 받는 계좌로 설정 조건 3: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계좌를 CMA 계좌로 변경. 한 건 이상은 KB증권 계좌로 지정하거나, 세 건 이상은 은행 가상 계좌번호로 설정 조건 4: 체크카드로 이동통신 요금 자동 납부 결제를 한 건 이상. CMA 체크카드로 전월 실적 10만 원 이상

 

결론

KB증권의 발행어음형 CMA 통장은 안전한 투자와 편리한 이체 수수료 0원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총 4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이체 수수료가 완전히 면제되니, KB증권의 CMA 통장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