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매니아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영화음악 OST를 준비했네요.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전부 40곡으로 준비해보았어요. 1위부터 40위까지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그전에 대한민국인이 좋아하고 있는 영화음악 순위와 비슷하게 준비 되어져있느데요.
아마 오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영화보는거 좋아하는 분들일건데요. 저 역시 영화보는것 정말 좋아하게 되는데요. 오늘 40곡 저 또한 들어 보고있기도 한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아직 안복 영화들이 있더군요. 어떤 영화인지는 알지만 살짝 오래된듯해서 안보던 영화들이 많던데…오늘음악을 듣고 보니 조만간 보셔야겠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영화 만큼이나 OST가 대표적으로 잘알려진것들이 매우 많이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은 영화가 흥행하시면 그에 따라 OST도 흥행을 하시게되어집니다. 반대로 OST가 뜨면서 영화가 함께 뜨는 경우도 있는데요. 또는 영화는 흥행하지 못하였었지만 OST만 뜬느 경우도 있기도하죠.
오늘은 불금입니다. 이어폰으로 음악을 감상함녀서 업무를 볼수 있다고 한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영화음악 40곡 전부 들어보시면 좋아요. 들어보면서 주말에 보실 영화 골라봐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몇편 볼것들을 골라두었어요.
상단에는 정말 알려진 음악들이라서 대부분 음악은 들어 봣을건데요. 저 역시 안본 영화들이 몇곡 있긴 그렇지만 대부분 OST는 들어 보게 되어진듯하기도 합니다. 이러한식으로 보니 예전에 개봉되어진 영화의 음악들이 꾀많이있답니다.
저는 현재는 18위를 차지한 영화 라붐의 노래 리얼리티를 감상 하게 되는데요. 소피마르소가 출연하였던 영화이죠. 우리나라의 남심을 훔쳐간 외국 배우인 것이기도 하죠. 영화 보다도 사실 소개해보는 이노래와 헤드폰을 끼워주게 되는 장면이 엄청 유명하죠.
상단에는 21위부터 40위까지의 노래가 수록되어있죠. 이번에는 시간을 내셔서 준비해본 감동적인 OST들 감상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에도 그러면 즐거운 시간 되시고 감사한 하루 보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 해보시면 되요. 외투 꼭 챙겨다니셔야 할듯하기도 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