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벌레 무나요 내용종합편

시즌이 바뀌면서 옷을 옷장에서 꺼내다 보게되면 구멍이 뚫려있다거나 찢어진 부분을 살펴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이러한 경우 좀벌레가 있다고 생각해도 되어지실 텐데요. 저 역시 좋아하고있는 옷이 다음 계절에 입어보려고 꺼내보게되면 좀먹어서 손상을 입는 경우가 있어요. 그렇지만 사람을 무는지에 대해 궁금하시던 분들 많을 겁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 되어진 정보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좀벌레 무나요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이 좀벌레 무나요 라고 하는 부분인데 왜 그런지 이게 있기때문에 그러한지 몸이 가려운것 같고, 먼가가 자꾸 나는것 같기도 한 기분이 드실겁니다. 특히나 집안에 돌아다니는 좀벌레를 직접적으로 보았다면 더더욱 그럴겁니다.


좀벌레 무나요



정말 보기만 해도 더럽게 생겼네요. 이러한 벌레가 집안에 돌아다닌다 생각해 보니 정말 밥맛이 뚝 떨어져버립니다. 마치 삼엽충 함께 생기기도 하였는데 결론적으로 사람에게 직접 피해를 주게되는 해충은 아니라고해요.


좀벌레 무나요

엄청 혐오스럽게 생겼는데 사람을 직접적으로 물거나 하진 않는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방문자분들의 옷이나 책을 갉아먹기 때문에 피해를 주게되어지는데 비싼 의류를 갉아먹을수도 있는데요. 그로 인해 퇴치를 하는것이 엄청 중요 한데요.


좀벌레 무나요



퇴치법 찾아보게되면 이상한것들이 참 많은데요. 감자같은것을 출몰지역에 놓았다가 생포(?)한다거나, 계피나 은행잎을 이용한다는것도 봤는데 실질적으로 비교적 크게 참고가 되지는 못할겁니다.


좀벌레 무나요

또한 좀벌레는 나프탈렌을 활용해서 잡아야 한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나프탈렌은 발암물질이라고 해요. 좀벌레 잡다가 더큰 문제가 생길수고 있고, 좀벌레가 죽기보기보다는 그냥 다른곳으로 도망가서 실질적으로 퇴치가 안되어진다고 해요.그렇기 때문에 그냥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전용 좀벌레 퇴치약을 이용하시는것이 좋네요.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 되어진 답변은 NO인데요.


좀벌레 무나요



하지만 가끔 물었다고 하신 분들도 있긴 하더라고요. 가장 먼저 발견을 했으면 빨리 퇴치를 하시는 것이 좋으실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좀벌레는 고온/다습한 환경을 좋아해요. 그렇기에 온도를 낮추고 환기를 빈번하게 시켜서 제습기등을 활용해서 습도 조절을 해주는것도 좋으실것같아요. 역시 전용 퇴치약들이 시중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이러한 약들도 이용을 함께 하시는 것이 좋겠죠. 이번엔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된 안내 매보게 되었는데요.



Leave a Comment